반응형

안녕하세요. 닻별이 입니다. 심즈4 공식사이트에서 할인을 다시 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심즈를 사야할 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. 2월에도 심즈4를 할인했었는데요. 이번에도 심즈4가 최대 67% 할인이 된다고 해서 침을 꼴깍 삼키며 공식사이트를 둘러보았습니다! 심즈를 만든 EA 는 심시티(도시를 만드는 게임)로도 유명한 회사로 심즈를 좀 더 밀어주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을정도로 심즈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. 이번 3월 1일에 할인하는 심즈는 어떤 게 있을까요?


 

  심즈4 최대 67% 할인중!?



  • 심즈를 할 때 제일 기본이 되는 게임이 바로 심즈4(THE SIMS4) 입니다. 이 게임은 심즈4를 시작할 때 필수로 사야하는 게임으로 이 게임을 사야지만이 다른 확장팩이나 아이템팩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원래 52,000원인 가격이 67%가 할인되서 17,6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.




  • 심즈4 만이 아니라 확장팩인 시끌벅적 도시 생활, GET TOGETHER, GET TO WORK 등 3가지 게임도 50%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. 기본 게임인 심즈4(THE SIMS) 만 사면 여러모로 심심하므로 확장팩이나 아이템팩을 사면 좋습니다.




 

  심즈4 구매하는 방법



  • 자, 이제부터는 심즈4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

1. EA 회원가입을 한 이후에 로그인을 합니다.





2. 구매할 게임을 장바구니에 넣습니다.




3. 비자카드(VISA CARD) 나 마스터카드(MASTERCARD) 등 카드를 준비합니다.




4. 카드(CARD) 의 번호, 만료기간, 이름, 성, 전화번호를 적은 뒤 [계속하기] 를 선택합니다. 그리고 구매할 게임을 선택 후 결제를 선택하면 끝납니다. 이제 오리진을 다운로드 받아서 결제한 게임을 실행해 주면 됩니다. 이상, 심즈4 67% 할인 및 구매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