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. 닻별이 입니다. 노트북에 무선 인터넷인 iptime 을 사용하다가 보면, 무선 인터넷(=와이파이)이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. 분명히 무선 인터넷을 설치했고, 며칠 전까지 잘 사용하던 무선 인터넷이 끊기다니...!? 아무리 무선 인터넷을 연결 시키려고 계속 검색을 해봐도 '이 컴퓨터에 저장한 네트워크 설정이 네트워크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다.'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? 




*이 컴퓨터에 저장한 네트워크 설정이 네트워크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다.



무선 인터넷(=와이파이)가 연결되지 않을 경우, 위와 같이 '이 컴퓨터에 저장한 네트워크 설정이 네트워크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다.' 라는 문구가 뜹니다. 또한 무선 인터넷의 '연결' 이 비활성화 됩니다.




해결방법은 제어판-> 네트워크 및 인터넷-> 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-> 무선 네트워크 관리를 선택합니다.




그러면 무선 인터넷(=와이파이)이 보이고, '속성'-> '보안' 을 선택합니다.




'보안' -> '보안 종류''암호와 유형'을 바꿔줍니다. 보안 종류와 암호와 유형은 iptime 의 IP 주소(192.168.0.1) 에 접속하여 '관리도구' 를 선택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. 이상, '[네트워크] 이 컴퓨터에 저장한 네트워크 설정이 네트워크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습니다.'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.




+ Recent posts